A/S 규정 및 약관
무상 서비스 기준 및 보증 기간
-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 보증 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일자가 확인이 않될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 보증기간 경과로 인한 유상 서비스 진행 시, 서비스 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유상 서비스 기준
-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 보증 기간 이내에도 사용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침수, 충격 등)
- 당사의 기술자가 아닌 자의, 임의 수리 및 분해로 인한 고장 경우
- 당사의 기술자가 아닌 자가 제품 데이터를 임의 조작한 경우 (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등)
- 당사에서 제공, 또는 권장하지 않은 부적절한 전원 연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제공, 또는 권장하지 않은 별매품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기타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화재, 지진, 수해, 낙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