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A/S 규정 및 약관

무상 서비스 기준 및 보증 기간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보증 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 일자가 확인이 않될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보증기간 경과로 인한 유상 서비스 진행 시, 서비스 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유상 서비스 기준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보증 기간 이내에도 사용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침수, 충격 등)
당사의 기술자가 아닌 자의, 임의 수리 및 분해로 인한 고장 경우
당사의 기술자가 아닌 자가 제품 데이터를 임의 조작한 경우 (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등)
당사에서 제공, 또는 권장하지 않은 부적절한 전원 연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 제공, 또는 권장하지 않은 별매품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기타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화재, 지진, 수해, 낙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