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Download


LTE 에그 + I (KMR200) - 인터넷이 안됩니다

asadmin 2021-02-09 조회수 395

1. 제품의 전원 상태를 확인합니다.

LCD가 꺼져 있다면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 전원을 켭니다.

배터리가 없다면 충분히 충전 후 전원을 켭니다.


2. 사용할 단말기와의 WiFi 접속 상태를 확인 후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 WiFi 연결을 합니다.


3. LCD를 통해 신호세기를 확인합니다.

LCD 창의 신호세기 표시가 “×로 표시되는 경우, 통화권 이탈 지역으로 망 접속 시도를 못하는

경우이므로 서비스 가능 지역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4. 사용 가능한 데이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LCD 표시창에 사용한 데이타량이 표기 됩니다. 데이타를 모두 사용한 경우라면

통신사로 데이타 추가 사용 여부에 대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 경우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02-3487-0700)로 제품 점검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