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Download


에그/WiFi/포켓파이_공통FAQ - 접속 기기와 WiFi 연결은 되었는데 인터넷(네트워크) 연결이 안됩니다

asadmin 2021-02-05 조회수 402

1) WIFI 제품 본체의 신호세기 LED 표시가 적색-점멸로 표시되고 있습니까?

- 위 사항은 수신신호 음영 지역 입니다. 따라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WIFI 제품 본체의 신호세기 LED 표시가 적색-점등으로 표시되고 있습니까?

- 위 사항은 신호 세기가 약한 지역입니다. 인터넷(네트워크) 속도가 많이 느릴 수 있습니다.


3) WIFI 제품 본체의 신호세기 LED 표시가 녹색-점등으로 표시되고 있습니까?

- 위 사항은 신호 세기가 양호 합니다.

- 웹 페이지 또는 인터넷(네트워크)에서 다른 웹 페이지 또는 다른 서버로 연결하여 인터넷(네트워크)가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의 접속기기 이외의 다른 접속기기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위 상황 이외에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리셋(Reset 버튼) 10초 간 길게 눌러 공장초기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별 Reset 버튼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절차 진행 후, 접속이 안될경우 고객센터(02-3487-0700)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