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Download


에그/WiFi/포켓파이_공통FAQ - 인터넷을 사용하려는 기기와, WiFi - egg (에그)의 연결이 안됩니다

asadmin 2021-02-05 조회수 529

1) PC, 노트북 또는 휴대용 제품이 WiFi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2) PC, 노트북 또는 휴대용 제품의 접속 가능 WiFi목록에,  SSiD 이름 또는 SSID 이름 Guest라는 목록이 보이는지 확인 바랍니다.

    (SSID 이름은 WiFi - egg (에그)의 제품라벨이 기제되어있습니다.)


SSiD 이름 또는 SSID 이름 Guest라는 목록이 보이지 않으면  WiFi 전원을 OFF/ON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원ON 후에도 SSID 이름이 보이지 않으면  리셋(Reset 버튼) 10초 간 길게 눌러 공장초기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별 Reset 버튼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절차 진행 후, 접속이 안될경우 고객센터(02-3487-0700)로 문의 바랍니다.


3) WIFI 제품에 인쇄된 네트워크 키(KEY) 값을 입력해주세요.

SSiD 이름 목록이 확인되었으나, 접속이 안될 경우, 제품 라벨의 네트워크 키(KEY) 값을 다시 확인하여 입력하신 후 연결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절차 진행 후, 접속이 안될경우 고객센터(02-3487-0700)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