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 노트북 또는 휴대용 제품이 WiFi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2) PC, 노트북 또는 휴대용 제품의 접속 가능 WiFi목록에, SSiD 이름 또는 SSID 이름 Guest라는 목록이 보이는지 확인 바랍니다.
(SSID 이름은 WiFi - egg (에그)의 제품라벨이 기제되어있습니다.)
- SSiD 이름 또는 SSID 이름 Guest라는 목록이 보이지 않으면 WiFi 전원을 OFF/ON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원ON 후에도 SSID 이름이 보이지 않으면 리셋(Reset 버튼)을 10초 간 길게 눌러 공장초기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별 Reset 버튼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절차 진행 후, 접속이 안될경우 고객센터(02-3487-0700)로 문의 바랍니다.
3) WIFI 제품에 인쇄된 네트워크 키(KEY) 값을 입력해주세요.
- SSiD 이름 목록이 확인되었으나, 접속이 안될 경우, 제품 라벨의 네트워크 키(KEY) 값을 다시 확인하여 입력하신 후 연결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절차 진행 후, 접속이 안될경우 고객센터(02-3487-0700)로 문의 바랍니다.